커뮤니티

고졸 학력 이상이면 충분합니다.
AAK 항공조종사 과정은 입학부터 항공사 입사 지원까지 전 교육과정을 학생과 함께 같이 합니다.

공지사항

(언론기사) 한국알파항공, 고졸 수험생 맞춤형 `항공유학 항공조종사(파일럿)과정` 상담진행

  • 한국알파항공
  • 2020-12-07 13:55:00
  • hit255
  • 118.131.58.29

<공감신문>
한국알파항공, 고졸 수험생 맞춤형 ‘항공유학 항공조종사(파일럿) 과정’ 상담 진행

-대입 수능시험 성적 관계없이, 2년만에 항공사 입사 조건 충족 가능해

가 -가 +

전지수
기사입력 2020-12-04 [10:29]

 

항공조종사 육성의 메카 한국알파항공이 고3 수험생 및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항공유학 항공조종사(파일럿) 과정’을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설명회가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 일대일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을 통해 개개인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항공유학의 길을 열어줄 예정이다. 

 

한국알파항공은 항공유학 커리큘럼을 통해 항공조종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보를 충분히 찾아보기 어려운 학생들은 항공조종사가 되기 위해 무조건 국내 항공대학교나 공군사관학교에 입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들 학교는 수학능력시험 성적과 내신 성적에 의해 입학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뛰어난 신체적 능력과 의지를 갖추고 있다 해도 일찌감치 항공조종사의 꿈을 접을 수 밖에 없다.  

 

이에 한국알파항공은 세계 10대 비행교육 기관들과 함께 항공조종사 양성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고 단 2년만에 국내외 항공사 입사 스펙을 갖출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항공조종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졸 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AAK 항공조종사 양성 과정은 일반적인 항공유학의 1/3 수준의 비용으로 항공사 입사에 필요한 300시간의 비행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동시에 University of Northampton, Lincoln, Derby 등 영국 대학교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나아가 필리핀이나 미국의 항공 아카데미를 통해 PPL/CPL 조정사 자격 증명을 취득할 수 있으며 1년간의 비행교관 활동을 추가할 경우, 비행시간을 최대 1천시간까지 확보할 수 있다. 항공사 입사에 필요한 항공 영어 Level 4등급 취득은 물론 다양한 경력관리를 통해 입사 경쟁력을 충분히 길러 갈 수 있는 과정이다. 

 

수능,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IELTS 5.5~6.0을 취득하면 곧바로 항공조종사 양성 과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만일 영어실력이 부족한 경우에는 한국알파항공의 ESL어학연수 과정을 6~10개월간 참여해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한국알파항공에서는 예비 입학생을 대상으로 생소한 비행 영어와 교육 환경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 1개월간의 선행학습도 제공한다. 

 

김창수 원장은 “한국알파항공은 미국항공대는 물론 호주, 캐나다, 필리핀 항공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비행낭인’이 되지 않고 곧장 항공조종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수능 성적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길을 당당하게 가고 싶다면 한국알파항공을 통해 항공기조종사로의 길을 걷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알파항공의 항공조종사 양성과정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ttp://m.gokorea.kr/a.html?uid=693864

 

 

게시글 공유 URL복사